• 북마크

김지훈 피부과 소식

플라소닉(Plasonic) 도입

1,159 2019.01.11 21:26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플라소닉(Plasonic) 도입

 

김지훈피부과에서는 ‘플라소닉(plasonic)'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라소닉은 플라스마와 3MHz의 초음파를 이용한 장비입니다. 

시술을 원하시는 분은 ‘김지훈피부과(031-222-757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김지훈피부과님의 댓글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하여

건강한 피부는 안티에이징의 척도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갈망하며 특히 겨울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므로 시기적으로 많이 신경쓰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피부에 좋은 다양한 화장품을 바르며 관리를 하지만 외부 환경에 취약해진 피부는 일시적으로 개선됨을 확인할 뿐 지속적인 효과를 얻기 힘들게 된다. 이런 사이클이 지속되면 노화가 급속화 되고 피부는 생기와 촉촉함을 잃게 된다. 

플라소닉은 다소 생소한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다. 플라즈마는 제 4의 물질로 번개나 오로라를 만들어 낸다. 플라즈마 이온은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미세한 크기로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게 되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피부는 일시적으로 membrane potential 효과를 일으킨다. 세포 격막에 미세한 틈이 생기게 되고 해당 부위에 화장품 유효성분이 직접적으로 깊이 침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과정은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서도 확인된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된 연구 결과 플라즈마 레벨 2, 초음파 레벨 5로 테스트 결과 무처리 피부 대조군과 비교하여 투과율이 4.66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음을 확인하였다.

특히 플라즈마와 초음파를 한 장비에서 사용 가능한 플라소닉은 유효성분 흡수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플라즈마 시술로 직접적인 유효 성분 침투를 도우며 초음파로 침투된 유효성분을 좀 더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주사를 통한 약물 침투에 두려움이 있는 환자들 혹은 흡수도가 떨어져 영양이 부족한 상태의 피부를 가진 환자들이게 적은 통증으로 극대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적 사용 가능하여 단독 시술 혹은 레이저 및 리프팅 시술 후 다양한 병행 관리가 가능하다.

건강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 환자의 피부 상태를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단하고 본인에게 가장 적절한 시술을 찾아내어 진행하고 동시에 물을 충분히 마시고 적절한 수면 패턴을 가지는 등 올바른 생활 습관을 병행 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